2016년 7월 26일 화요일

그 녀석은 나를 가리키며 800 만 불렀다

다음날 아침, 하루는 정말 틈을하고 있었다.

학교는 여름 방학 것이 아니다. 유우 곳에 바이트에가는 것은 吉竹 지글 지글에 금지되어있다. 그 지글 지글 일에 실시하고있다. 다른 놀 같은 상대도 없다.

게다가 하루는 휴대폰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틈을 부술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집 인터폰이 울렸다 그냥 그 타이밍이었다.

변두리에 적막하게 잠시 멈춰서, 주택이지만 쇠퇴해진이 집에 평일의 낮부터 방문하는 사람은 드물었다.

이상하게 생각하면서도 문을 열고 먼저 눈에 들어온 것은 어제 밤 함께 목욕 만 한 사이 타치바나 사쿠라였다.

그리고 그 뒤에 유우 짱의 욕 말만 히나타와 수수께끼의 남자 타나베 씨가 큰 짐을 짊어지고 우뚝 서 있었다.

"야호 헐 지금 한가하고있어?"

입을 열 자마자에 타치바나에 그런 말을 한 선체는 놀라면서도 "틈"이라고 답했다.

"라면 섬을 안내해주지 않을 래? 우리 이제 볼일은 끝났 으니까 저녁까지 한가 야"

어제 오늘 만난 막 사이의 사람이 설마 집까지 찾아 와서 그런 말은 생각하지 않고 하루는 당황 하긴했지만, 한가하고, 또래와 관련 될 수있는 것은 기뻤다 때문에 흔쾌히 섬 안내를 맡게했다.

"낚시 라든지 좋아 일까?"

하루가 타치바나에 들었다.

"낚시 참치이나 낚시 아냐?"

"참치는 ... 내륙 그럼 엄격한 일까"

"장소 문제가 아니 잖아, 참치는"

자연스럽게 히나타가 태클에 참가했다.

그 봄 안내에서 현지인 밖에 모르는 숨은 손에 이끌려했다.

"오오! 낚시 라든지 잘 모르겠지만, 잡히는 느낌이 든다!"

테트라 포트가 설치된 바닷 바람이 기분 좋은 해안에서 타치바나는 흥분 기색에 그렇게 외쳤다.

"대단한 낚시 도구도 가져 오지 않기 때문에 그런 쉽게 잡히지 않아.라고하는지, 잡히고도 가지고 돌아가는 힘들죠?"

"그것도 그렇네, 처리해주는 곳 이라든지 없어?"

"처리해주는 곳인가 ... 유우라면 ... 아니, 유우 짱은 살아있는 물고기는 잘 팔리지 않는 거지 뭐, 처녀이고"

「그렇다 치더라도 바람이 강하다! 시원하고 기분 좋아! "

"그래. 그렇지만 오늘은 바람이 강하기 때문에 바다에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 네요. 이런 곳에서 의외로 조수의 흐름이 빠르기 때문 서투름하면 흘러가니까"

"그렇군요. 해변에서 자주 발생하는 장난 뒤에서 몰래 눌러 바다에 떨어 뜨리는 놈은 할 수 없다 네요"

"응, 그만두는 편이 좋아. 정말로 위험 하니까"

그런 느낌으로 사이 좋게 담소하는 봄 타치바나이지만, 양지 혼자 묵묵히 낚싯대와 마주했다. ... 의사 질환 일까? .

타나베 씨는 변함없이 짐을 가지고 무엇을 할 것도 아니고 우뚝 서 있었다.

"오오! 보람을 느낄거야! 이것은 중대한!"

타치바나가 엉엉 떠들고 있으면, 옆에서보고 있던 봄이 냉정하게 한마디 입에했다.

"아마 바위 또는 무언가에 닿아 뿐이야"

"그런 바보 같은!? 나는 그런 만화에서 자주 묻는 녀석을 해버 린 거냐!?"

그 후, 헐 도움에 걸려 잡힌 타치바나는 2 시간 정도 낚시를 계속했지만 결국 한 마리도 잡히지 않았다고되었습니다.

히나타 잡히지 않고 질리지했는지, 도중에 근처 다방에서 혼자 량을 겪고 있었다.

타나베 씨는 시종 무언으로 내내 서 있습니다 뿐이었다.

2 시간 동안 아무런 전과도 얻지 못했다 타치바나이지만, 몹시 만족 한 얼굴로 중얼 거렸다.

"아무 것도 잡히지 않았지만, 바위에 바늘을 구부리라고 단골 간식 수 있었기 때문 대만족"

"... 그래서 좋은 것이다"

"이제 이대로 평생 낚시를 할 수 없어도 인생 후회는 없어!"

"한 마리도 잡히지 않았는데?"

그런 느낌으로 변함없이 둘만 와글 와글 분위기있는 이번에는 하루가 섬에 나있는 노기인지 뭔지에 데려다 주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